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모아모아/맛집카페리뷰

편의점일기_어른의맛티라미수

by 쀼렁이 2020. 2. 16.

오랜만(인 줄 알았는데 겨우 2주)에 편순이 복귀했더니 

신상뙇! 

디저트덕후는 참을 수 없쥬 

 

가격: 2,500원

예상하는 티라미수의 맛, 냉장고에 살짝 얼려 먹는 것을 추천함다

크림이 너무 많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묽어져서 다소 느끼...할 틈이 없음

왜냐면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니까 느끼할때쯤엔 없음

근데 카페에서 티라미수 한조각 가격 생각하면..

양은 비슷한데...

 가성비 굿굿!

 

크림에서 느껴지는 건지 약간 짭짤한 맛도 있네요!

맛의 기본은 단짠단짠아닌가요?히

 

칼로리는 242kcal 밥한공기도 안되네요^^ 머거머거

 

크림 낭낭한 것 좀보세요

 

이게 초콜릿파우더인가요..? 낭낭쌉쌀

 

한~스푼 떠서

티라미수먹을땐..

숨참는거 아시쥬? 

 

3

2

1

 

흡!

 

숨만 참았는데

없네요??어디갔지

ㅋㅋㅋㅋㅋㅋ

 

주말근무로 심기가 불편한

편순이 심은 물러납니다

해피주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