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모아모아/맛집카페리뷰

더예뻐질거에요_허쉬 드링크 스페셜 키트#내돈내산

by 쀼렁이 2020. 2. 11.

이건 진짜 쀼렁이 취향저격 제.대.로

섀도우는 살 생각이 없었는데 베스트인거 보자마자

쀼렁이가 또!!!!!! 

팔랑팔랑하면서 사러갔다고 한다.

 

 

 

영롱한 패키지 좀 보소

두근두근두근두근♡

심장아 나대지마

 

 

 

짜쟌 구성은

6구 섀도우+리유저블컵

쀼렁이 컵욕심 겁내마내~

 

 

 

와 진짜 개큼

그리고 진짜 딱 드는 순간

 

크고 아름답..

 

 

너 정말 튼튼하구나!!!!!

라는 생각이 듬

컵 두께도 두께인데

다른 허접한 리유저블컵이랑은 다르게 뚜껑도 돌려서 열어..

와 진짜 내스탈이야 ㅠㅠㅠ 감동의눙물

컵때무내 하나 더 사고싶음

 

부자면 사서 컵만 가지고 섀도우 버리고..

 

 

 

본격 섀도우 리뷰우는 아래 참조

--아래--

 

 

 

뒷면은 영양성분표대신 설명쓰~

당충전한 것처럼 기분 좋아지는거 사실!

헤헤헤헤헤

바를수록 달콤한건 잘 모르겠고 히

 

 

 

컴팩트한 사이즈 Good입니다 

딱 제가 원했던 사이즈 큐티뽀짝미니미

 

귀엽지만 봄이만큼은 아니야

 

 

우리 봄이 귀엽쥬?호호 

 

에뛰드하우스 나이스샷!

내가 산 오리지널은 데일리+세미스모키정도 가능할 것 같다

도 있는데 그냥 패키지부터 내스탈아냐

약간 또..오.ㅇㅇ ... 색

※홈페이지 참조

 

암튼, 내가 산 건 존예라는 겁니다~히

 

 

 

와..... 다 내가 조아하는 색 

 

특히 가운데 위에 반짝반짝하는

[달달한 마음 전하기]

 

요거 영롱보오쓰

눈 밑 애교살에 바르면 보호본능 일으키면서 남심자극!!

 

팔에 발색해봤는데 발색샷 아무나 하는거 아니네ㅋㅋㅋㅋ

절대 저 색깔 아니제~

 

 

 

비루한 발색샷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발색샷 좀 데리고 왔습니다만

 

 

 

 

설명을 못하겠어 

그냥 가서 보세요!!!!

가서 보면 산다에 한표ㅎㅎㅎ 

 

 

 

 

열자마자 눈화장 해봤는데

너무 예쁜데.. 사진으로 보면 왜 안예뿌지

히이히잏이잉 

 

마지막으로 오픈 영상 보면서 리뷰 끝

 

 

♥달달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