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25 나만의냉장고 사용법

by 쀼렁이 2020. 11. 5.

 편의점에서는 이벤트 상품을 사지 않으면 왠지 손해 본다는 기분이 드는데, 음료수나 생활용품 같은 부피가 큰 상품을 1+1이나 2+1 이벤트로 살 때 가끔 들고 다니기가 부담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유용한 어플이 GS25 나만의냉장고 앱입니다.

 평소에 GS25 편의점을 자주 이용한다면 나만의냉장고 앱을 꼭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만의냉장고는 카페의 멤버십 같은 앱입니다. 최근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GS리테일의 통합 멤버십인 THE POP QR로 GS슈퍼마켓, GS계열의 드러그스토어인 랄라블라에서도 할인 및 결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GS25 나만의냉장고 기능

 

1. 할인/적립/결제

 

 GS25 나만의냉장고 앱은 앱에 GS&POINT, 이동통신사, POP카드 멤버십을 등록하여 QR코드 하나로 할인/적립/결제가 가능합니다. 

 

 

 

 1) 할인 등록하기(통신사: KT, LG U+)

 

 KT나 LG U+ 사용자라면 통신사 등급별로 GS25 편의점에서 5-10% 할인이 가능합니다. 매번 통신사 카드를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기 때문에 앱에 등록해 놓으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 메인에서 오른쪽 위에 작은 QR코드 그림을 클릭합니다. 저는 이미 카드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라 QR코드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카드 등록을 위해서 위에 설정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통신사 카드]로 들어가서 해당 통신사를 클릭한 뒤 통신사 카드의 번호를 등록해줍니다. 

 통신사 카드 등록 아래 [할인쿠폰]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현재 할인되는 품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 품목을 확인해보니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지 않는 상품들인 것 같습니다^^.. 할인쿠폰은 따로 보여주지 않아도 자동으로 적용되므로 직원에게 QR코드만 보여주면 됩니다. 

 

 

2) 결제 등록하기(스마일 페이, 모바일 팝, THE POP+)

 

 

 

 

 GS25 나만의냉장고 앱이 좋은 이유는 결제 수단도 등록하여 실물 카드가 없어도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따로 할인카드, 결제카드 할 것 없이 한 번에 할인/적립/결제가 가능하니 앱 사용을 적극 추천합니다. 

 

 결제 수단은 스마일 페이, 모바일 팝, THE POP+가 있습니다. 기존 스마일 페이 이용자라면 스마일 페이를 통하여 신용카드 결제수단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결제수단으로 모바일 팝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종 행사 이벤트 적용은 물론이고, 일부 할인 품목에 대해서는 이동통신사 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해서 가끔 결제할 때 금액을 보고 생각했던 것보다 적게 결제되어 기분 좋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3) 적립 등록하기(GS&POINT)

 

 

 

 

 GS&POINT등록도 통신사 카드 등록방법과 동일합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한 뒤 카드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팝카드를 먼저 등록한다면 따로 GS&POINT 카드를 등록하지 않아도 팝카드로 자동 적립되기 때문에 따로 등록이 필요 없습니다. 

 

4)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앱에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두면 현금영수증 처리도 바로 가능합니다. 

 

 

 

2. 보관 기능

 

 

 

 

1) 일반 보관기능

 

 무엇보다 앱을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기능입니다. 앱이 없을 때에는 1+1, 2+1 행사상품들을 번거롭게 양 손에 들고 올 수밖에 없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GS25에서 가장 먼저 보관 기능이 있는 앱을 출시한 것 같은데, 정말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하여 초반부터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기능입니다. 

 

 물건을 구매하고 보관을 원할 때에는 역시 직원에게 QR코드만 보여주면 됩니다. 보관 기능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구매 시에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도 앱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2) 2+1 상품 두 개 보관 기능

 

 비교적 최근 생긴 기능은 2+1의 상품 구매 시에 두 개에 대한 물건 값을 지불하고 두 개를 보관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가령 2+1 행사를 하는 1,500원짜리 과자가 있는데 오늘은 한 개만 가지고 가고 싶을 때, "나만의냉장고에 두 개 저장할게요." 혹은 하나만 가져가서 "두 개 결제할게요~." 하면 결제는 3,000원이 되고, 냉장고에는 상품 두 개가 들어오게 됩니다. 

 이 밖에도 GS25 나만의냉장고 앱을 이용하여 먹고 싶은 도시락과 와인을 미리 주문할 수도 있고, 각종 할인행사의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GS25에서는 물건을 구매하면 텀블러나 에코백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티켓 증정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니 앱을 통해 확인하고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의점 일기_정성가득 12찬 도시락

편의점 FF(김밥, 샌드위치 등 신선식품)가 새로나오면 눈독들이고 있다가 폐기가 나면 먹어본다. 어차피 버릴 거 한입씩 먹어보고 버릴 때도 있다! 오늘 먹어볼 FF는 [정성가득 12찬 도시락] 비닐

bbyu.tistory.com

 

편의점일기_어른의맛티라미수

오랜만(인 줄 알았는데 겨우 2주)에 편순이 복귀했더니 신상뙇! 디저트덕후는 참을 수 없쥬 가격: 2,500원 예상하는 티라미수의 맛, 냉장고에 살짝 얼려 먹는 것을 추천함다 크림이 너무 많고, 아

bbyu.tistory.com

 

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

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 요새 아무리 은행 금리가 많이 하락했다고 해도 은행 예금적금 금리만큼 안전한 상품도 찾아보기도 힘듭니다. 목돈이나 종잣돈을 모으기에 아주 좋은 방법 중에 하나

bby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