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

by 쀼렁이 2020. 11. 2.

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

요새 아무리 은행 금리가 많이 하락했다고 해도 은행 예금적금 금리만큼 안전한 상품도 찾아보기도 힘듭니다. 목돈이나 종잣돈을 모으기에 아주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인데요. 처음에는 월 저축상품인 적금으로 가입하고 만기가 되면 그 돈을 예금으로 넣어놓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는 수많은 은행과 수많은 상품들이 있어서 그중에서 금리 높은 은행과 상품을 찾기에는 시간이 오래걸리고 쉽지 않은 일입니다. 하지만 모든 은행 예금적금 금리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확인해서 오늘은 금리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

 

자주 쓰시는 인터넷 검색창에 금융상품 한눈에를 검색하셔서 접속하여 주세요.

 

 

이곳은 금융 소비자의 합리적인 금융상품 선택을 휘해서 마련된 사이트로 전업권을 담고 있는 금융상품 통합비교공시 홈페이지입니다. 

 

 

처음에 들어오시면 메인 화면이 보입니다. 그럼 메뉴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저축, 펀드, 연금 등의 다양한 메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금융감독원 주체이니 안심과 신뢰가 있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정기 예금적금 금리 비교뿐만 아니라 절세 금융상품을 소개해주고 주택, 전세, 개인 상품의 이용이 가능하며 연금저축, 퇴직연금, 실손, 자동차 등과 관련된 상품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많은 메뉴에서 오늘 저희가 알아 볼 주제인 예금적금 금리 비교를 할 수 있는 저축의 적금 금리 확인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 메뉴에서 적금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이곳에서는 본인이 원하는 저축 금액, 저축 예정 기간, 총 저축 금액, 적립 방식, 금융권역, 지역 선택, 가입대상 등을 고려해서 입력하시고 다 체크하셨다면 아래에 있는 금융상품 검색을 클릭해 주시면 금리 비교가 가능합니다.

 

 

저는 예시로 50만 원의 금액으로 12개월의 저축 기간 나머지는 전체로 금융상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총 전국 295건의 금융 상품이 검색되었습니다. 엄청 많은 상품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위에 최고 우대금리를 누르면 제일 높은 금리를 주는 곳부터 나열이 됩니다. 저는 최고 6.9%의 금리가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후 이자 또한 85,235원으로 적지는 않습니다.

 

 

자 이제 다음으로는 예금 금리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방식은 비슷합니다. 예금은 총 1억원의 금액으로 저축 기간은 12개월 금융권역, 지역 선택, 가입대상을 선택하고 적금 금리 비교와 마찬가지로 금융상품 검색을 클릭하여 줍니다.

 

 

적금 상품보다 더 많은 총 460건의 예금 금리 상품이 검색되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최고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제일 높은 금리를 주는 곳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저축은행 같은 경우에는 5천만 원까지만 예금자보호가 되니 이 점 유의해주시면서 예금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

 

 

메가커피(MEGA MGC COFFEE)

 점심을 먹고 일을 하다 4시쯤 되면 항상 달달한 간식이나 음료가 생각나곤 합니다. 점심에 시간이 부족해서 들렀다오지 못했던 메가커피가 생각나서 간식으로 달달한 커피 한 잔을 마시기로

bbyu.tistory.com

 

 

스타벅스 돌체라떼

스타벅스 시즌음료: 시나몬 돌체라떼  돌체라떼는 제가 자주 마시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깊은 에스프레소와 깔끔한 무지방 우유가 어우러진 달콤한 음료입니다.  돌체라떼는 연유, 우유, 에스

bbyu.tistory.com

 

 

자격증 종류와 정보찾기

*쀼렁이의 목표: 매 년 자격증 1개를 따기* 운전면허를 포함해 7개의 자격증이 있다. 취업을 위해서 취득한 자격증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것들도 있다. 단기적으로는 성취감과 자신감

bbyu.tistory.com

 

오늘은 은행 예금적금 금리 비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목돈마련이나 종잣돈을 마련하실 분들이나 안전한 곳에 목돈을 보관하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위와 같이 금리 비교를 먼저 해보시고 금리 높은 곳에 목돈을 맡기시는 것도 좋은 재테크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