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모아모아/생활정보가득

휴대용 유모차 줄즈 에어플러스 내돈내산 리뷰

by 쀼렁이 2024. 12. 10.

 여행용으로 사용할 휴대용 유모차 줄즈 에어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복잡하고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해서 베이비페어는 패스하고 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줄즈 에어플러스는 항상 휴대용 유모차 구매 순위 3위 안에 드는 유모차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조작으로 인기가 있는 휴대용 유모차 입니다. 저는 잉글레시나 뉴퀴드2와 줄즈 에어플러스를 고민하던 중 매장에서 직접 보고 줄즈 에어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줄즈 에어플러스 네이비블루

 

 줄즈 에어플러스는 다양한 색상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코랄핑크, 샌디타프, 세이지그린, 아이스블루, 마이티그린, 포레스트그린, 네이비블루, 스톤그레이, 스페이스블랙의 총 9가지 색상으로 선택지가 다양합니다. 부동의 1위는 샌디타프로 어두운 베이지에 가까운 색으로 샌디타프와 네이비블루를 고민하다가 조금 덜 흔한(?) 색으로 결정했습니다. 

 

 

 유모차 시트 각도는 뒤쪽 벨트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대 170도 각도로 조절되어 어린 아이들도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차양막은 UPF 50+로 햇빛이 차단되어 유모차에서 낮잠도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줄즈 에어플러스 범퍼바는 기본 옵션이 아니라 추가로 6마넌 정도를 내고 구매해야하는데 제가 구매할 당시 범퍼바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좋은 기회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범퍼바는 유모차 색상마다 검은색 혹은 갈색으로 지정되어있는데 네이비블루의 범퍼바가 갈색인 것도 고급스러워 마음에 들었습니다. 

 

 

 줄즈 에어플러스의 장점은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소형 자동차와 기내, 경차에도 실리는 사이즈와 손쉬운 조작입니다. 해외여행을 생각하여 기내 반입용 유모차를 생각하던 중 딱 맞는 유모차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맞아떨어지는 유모차였습니다. 접었을 때 가로 21.5cm, 세로 53.5cm, 무게 6kg로 여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 필수인 방풍커버와 컵홀더는 줄즈에어플러스를 구매 후 후기를 남기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조금 복잡했는데 홈페이지나 유모차에 동봉된 안내서를 따라 작성하면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맘카페 후기는 삭제가 될 수 있어 삭제예정글이 되는 경우에 카톡으로 따로 연락이 오는데 카톡에 안내된 내용을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유모차를 구매하고 리뷰작성 후 약 3주 후에 방풍커버와 컵홀더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아기가 어려 디럭스유모차를 사용중인데 차 트렁크에 실을 때 자리를 많이 차지하여 유모차만 실어도 트렁크가 꽉 차서 아무것도 실을 수가 없는데 줄즈에어플러스는 작은 사이즈로 유모차를 실어도 공간이 넉넉할 것 같습니다. 비싸게 산만큼 아기가 잘 타줬으면 합니다. 

댓글